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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5 트라이엄프 보네빌 보버 TFC 리뷰: 클래식과 현대의 완벽한 조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노힐
댓글 0건 조회 8회
작성일 2025-05-25 07:24: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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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형 트라이엄프 보네빌 보버 TFC는 전통적인 보버 스타일과 현대적인 기술이 조화를 이루는 미들급 크루저 바이크입니다. 강력한 성능과 세련된 디자인, 다양한 편의 기능을 갖추어 도심 주행부터 장거리 투어링까지 다양한 환경에서 라이더에게 탁월한 주행 경험을 제공합니다.


⚙️ 주요 사양

  • 엔진: 1200cc 수랭식 병렬 트윈, 8밸브, SOHC, 270° 크랭크

  • 최고 출력: 약 77마력 @ 6,000rpm

  • 최대 토크: 약 106Nm @ 3,750rpm

  • 변속기: 6단 매뉴얼

  • 시트 높이: 약 690mm

  • 차량 중량: 약 237kg (TFC 모델 기준)

  • 연료 탱크 용량: 약 9리터 (TFC 모델 기준)

  • 브레이크: 전후 브렘보 디스크 브레이크, ABS 탑재

  • 서스펜션: 전방 Öhlins NIX 30 43mm USD 포크 (프리로드, 압축 및 리바운드 조절 가능), 후방 Öhlins 모노쇽 (프리로드 및 리바운드 조절 가능)위키백과+3Cycle News+3Rider Magazine+3triumphmotorcycles.comRider Magazine


🎨 디자인과 스타일링

보네빌 보버 TFC는 블랙 아웃된 프레임과 머플러, 절단된 보버 펜더, 헤드라이트 나셀 등으로 강렬한 보버 스타일을 강조합니다. 슬림한 차체와 낮은 시트 높이는 다양한 체형의 라이더에게도 안정적인 주행을 가능하게 하며, 19인치 전륜과 16인치 후륜의 32-스포크 휠은 클래식한 감성과 현대적인 성능을 동시에 제공합니다.


🛠️ 주행 성능과 기술

보네빌 보버 TFC는 1200cc 병렬 트윈 엔진의 강력한 출력과 토크로 다양한 주행 환경에서 뛰어난 성능을 발휘합니다. 6단 매뉴얼 변속기와 체인 드라이브 시스템은 부드러운 변속과 안정적인 주행을 지원하며, 전후 브렘보 디스크 브레이크와 ABS는 다양한 주행 조건에서 우수한 제동력을 제공합니다. 또한, Road, Rain, Sport의 3가지 라이딩 모드와 트랙션 컨트롤 기능이 탑재되어 다양한 주행 상황에 대응할 수 있습니다.Road Dirt+2Cycle News+2Rider Magazine+2


🧩 편의 기능과 안전성

  • 계기판: 아날로그 속도계와 디지털 타코미터, 연료 게이지, 기어 위치 표시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 조명: LED 헤드라이트, 테일/브레이크 라이트, 방향지시등 등으로 시인성과 에너지 효율을 높였습니다.

  • 서스펜션: 전방 Öhlins NIX 30 43mm USD 포크와 후방 Öhlins 모노쇽 서스펜션은 다양한 주행 환경에 대응합니다.

  • 커스터마이징: 한정판 모델로서, 각 바이크에는 고유 번호가 부여되며, 정품 액세서리를 통해 라이더의 개성과 필요에 맞게 오토바이를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습니다.Cycle News+1Rider Magazine+1


📌 결론

2025 트라이엄프 보네빌 보버 TFC는 전통적인 보버 스타일과 현대적인 기술이 조화를 이루는 미들급 크루저 바이크로, 다양한 주행 환경에서 강력한 성능과 편안한 주행을 제공합니다. 클래식한 감성과 현대적인 기능을 동시에 추구하는 라이더에게 강력히 추천할 만한 모델입니다.


🔖 해시태그

#트라이엄프보네빌보버 #보버스타일 #크루저바이크 #한정판모델 #라이딩추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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